커뮤니티

시설이용, 강습등록 간편하게 예약하세요.

고객민원상담

  • 고객민원상담은 수영장 이용과 관련된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 등 민원을 상담하는 공간입니다.
  • 허위사실, 인신공격,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이 포함된 게시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처리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련된 내용의 경우, 법적분쟁의 소지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작성 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문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휴대폰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사님이 계속 바뀌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 작성자 김보영
  • 작성일 2021-11-14
  • 공개여부 공개
  • 조회수 414
파일
10시 연수 a반입니다.
정은주 선생님이 다음달부터 다른 선생님으로 바뀌신다고 하는데요.
선생님이 교체되는 구체적인 이유를 수영장에 묻고 싶습니다.
정확하게 답변 부탁드립니다.
매번 회원들의 의견은 무시되고
선생님은 마음대로 교체되고
언제까지 이런 상황이 계속 반복되어야 하나요?
  • 진행현황 답변완료
  • 답변일 2021-11-17
파일

*706~710번은 동일한 질의 및 건의사항으로 답변상 유사한 부분이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김O영님 안녕하세요.

우선, 한시적 방역운영과 관련 잦은 담당강사 교체건으로 불편을 끼쳐드려 송구스런 뜻을 전해드립니다.

 

한시적 방역운영의 경우,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하여 정부의 거리두기 수칙 및 지자체의 방역수칙에 따라

매월 개강 시, 시설의 인원제한, 강좌개설 수 및 그에 따른 담당강사 배정 등 프로그램 등 시설운영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매달 코로나19 상황 및 거리두기 단계가 변경되는 유동적인 상황으로 인해 한시적 방역운영은 강습의 연속성이 떨어지는 현실적인 한계가 있는 점

부디 참고하시어 회원님의 이해와 양해를 구합니다.

 

담당강사 변경 건의 경우, 담당강사님 및 중구수영장 강사님들과 조율을 통해 배정조정이 이뤄지며, 

이후 해당 담당강사님들께 전달을 요청드리고 있으나, 이 과정 중 다소 오해가 발생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유감의 뜻을 전하며,

해당 강좌의 수강생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담당강사 변경의 경우, 회원님들에게 직접적으로 불편을 끼칠 수 있는 신중한 사안인만큼

향후 정상운영 이후 강사님의 개인사정으로 인한 불가피한 사유가 아닐 시에는 담당강사 변경은 최대한 지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 번 중구수영장을 이용하심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보다 상세하거나 기타 문의가 있으실 경우,

중구수영장 담당자(주임 이규호)를 방문해주시거나, 유선연락(052-290-7675)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응대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 건강관리 유념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